티스토리 뷰
목차
2022년 11월 10일에 TV 방송의 하이라이트입니다.
◇ tvn 월수금화목토
tvn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16회, 오후 10시 30분), 그날 이후 지호는 나타나지 않는 상을 기다리고 있다. 상은은 지호를 재결합시킬 용기가 없어 망설이고, 지호는 차갑고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마른 지호를 바라보는 별채 사람들의 걱정이 커진다. 한편 상은은 광남과 유 마담의 솔직한 조언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다.
◇ KBS2 세컨 하우스
KBS2 세컨 하우스 (2회, 오후 08시 30분), 어서 와 철거 지옥은 처음이지? 주상욱, 조재윤 출연, 공사라고 해도 다 같은 공사가 아니다. 한옥의 모습을 최대한 살려 복원하라. 열혈 행동대장 상욱과 중장비 기술로 무장한 재윤의 철거 지옥 오픈. 천장부터 방문까지 인정사정 볼 것 없이 뜯어내는 스파르타 상욱.
◇ KBS1 내 눈에 콩깍지
KBS 내 눈에 콩깍지 (28회, 오후 8시 30분), 고대하던 경준과의 저녁 식사자리에 가며 기뻐하는 해미. 그러나 해미의 기대와는 다르게 저녁 식사는 유쾌하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한편, 영이네 가족들은 사라진 복희를 찾기 위해 사방팔방을 헤매고 다니지만, 결국 복희의 행정을 찾지 못한 채 밤이 깊어 갑니다.
◇ KBS2 태양의 신부
KBS2 태양의 신부 (21회, 오후 7시50분), 인순과 용자는 대근에게 일을 사주한 사람이 서로라 의심하고, 바다는 백산이라 확신한다. 한편, 마지막으로 바람의 생사를 확인하던 태풍은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한다.
◇ 채널 A, 나는 몸의 신이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10일 오후 8시 10분), 벌크업으로 더 어려 보일 때까지? 베근이라는 남자를 찾아라! 자칭 "아기 근남자" 네 사람은 몸 위에 떠 있다. 아기 얼굴 속에 숨겨진 의외의 몸?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 근육과 어린 나이를 동시에 잡아주는 몸인가요? 나이대의 불확실한 모습 충격과 공포가 뒤따른다! 모두를 놀라게 한 시신의 실제 나이는? 이어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남자들의 대결이 이어졌다. 근력 경쟁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 근력!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최고의 백운 남자는 누구인가?
◇ EBS 한국 여행
EBS 한국 여행(10일 밤 9시 30분), 66년간 소양호에서 낚시를 해온 정병덕 부부. 그의 아들 정영섭은 그의 어머니가 네트를 걷는 것을 돕습니다. 뱃속이 든든한 물고기만큼 집에 가는 것도 든든하다. 아버지를 닮아 유난히 손재주가 좋았던 아들 영섭. 우리는 노부모님의 손을 도와드리고, 직접 옷걸이를 만들어 선물합니다. 쉬는 날에는 산에 올라가 산삼을 캐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긴다. 18세에 결혼한 며느리 김금순은 시부모를 위해 푸짐한 식사를 준비하고, 시어머니를 돕기 위해 깨를 깬다. 소양호 수로에 사는 한 가족. 그들의 깊은 사랑은 소양호를 통해 흐른다.
◇MBC 심야 괴담회
MBC 심야 괴담회(10일 밤 11시 10분), 집에 귀신이 있다고 들었다. 희미한 한기가 감도는 집. 나는 집 주위를 둘러보기 위해 한 줄기 빛에 의지한다. 덮인 프레임을 위로 올리거나 닫힌 책장의 문을 엽니다. 옆에 있던 친구가 "뭐야, 쟤 왜 그래?"" 우리만을 위한 공간인 줄 알았던 곳에 한 사람이 서 있다. 누군가 우리 집에 온 게 틀림없어. 누군지 알아내려는 순간, 목을 조이는 공포가 엄습한다. 내가 살던 집들 중 안전한 곳은 하나도 없었다. 우리 말고 또 누가 있지?
◇ tvN 바퀴 달린 집 4
tvN 바퀴 달린 집 4(10일 오후 8시 40분), 세계가 극찬하는 '파친코'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차세대 글로벌 스타이자 배우 김민하. 정말 기뻐요. 월드 라이징 스타 등장! 똑, 똑, 똑. 저는 옆집에서 왔어요. 같은 지인이 650년 역사를 가진 옆집 '농암 종택'에 살고 있다. 맏형의 우연한 기회에 얻어지는 농암종택의 귀한 페이스트부터 안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징어 파김치, 시래기, 콩가루까지. 오늘 식사도 제대로 혼날 준비가 됐다. 맛있는 거 먹고 좋은 하루 보내신 분들. 이후 퇴계 이황이 있는 도산서원으로 배를 타고 간다.
◇ OCN 히트맨
OCN 히트맨(10일 오전 11시), 국정원을 탈출해 웹툰 작가가 된 비밀 프로젝트, 실드 연 출신의 전설적인 암살 요원 '준'(권상우). 하지만 각 시리즈마다 최악의 악플만 받는 게 현실이다. 술에 취한 상태에서 그리면 안 되는 일급비밀을 그리는데, 의외로 웹툰이 하루아침에 대히트를 친다. 하지만 그게 준을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이중 표적이 되게 만들죠 웹툰 작가가 된 전설적인 암살자, 그의 히트 본능이 깨어나다.